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

분위기 좋은 카페(송내역)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패션과 댄스 관련 블로거 입니다. (혹시나 잊으셨을까봐 말씀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송내역과 관련된 포스팅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송내역주변 음식점을 찾다가 우연히 가성비 좋은 중국집에 들어간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링크 참고 바랍니다.)

https://loner123.com/105

분위기좋은카페 이전글

위 중국집에서 밥을 먹은 후에 분위기좋은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이 카페도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 일부로 찾아간 것이 아니라 배부른 배를 따듯한 차로 달래주기 위해 카페를 찾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찾게된 카페 입니다. 

분위기좋은카페 에어컨

이 카페의 이름은 여기 괜찮은 카페 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 카페라 생각해서 바로 스마트폰을 꺼내서 사진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이 카페는 다른 흔한 카페와 사뭇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실내 구조가 전체적으로 일자형으로 되어 있어서 개성이 살아있었으며 엄청 높은 천장으로 인해서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분위기좋은카페 인테리어  분위기좋은카페 오른쪽

왼쪽 벽에는 기나긴 단체용 쇼파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아주 편한 2인용 쇼파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안쪽으로 일자형태로 되어있어서 가슴이 뻥뚫릴 정도로 시원했습니다. 보통 다른 카페들은 인테리어가 많이 복잡해져서 머리가 아픈데 이 카페는 단순 구조형으로 되어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분위기좋은카페 천장

천장 높이가 엄청 높았습니다. 제가 이 카페를 분위기좋은카페라 추천드린 이유는 바로 이 특이한 천장 때문입니다. 높은 위치에 독특한 천장 인테리어가 눈에 뜁니다. 보기만 해도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듯한 착각을 들게 만듭니다.

분위기좋은카페 조명 분위기좋은카페 불빛

분위기 좋은카페 라고 소개해드린 두번째이유는 이쁜 조명 때문 입니다. 왼쪽 높은 천장에는 작은 조명이 설치되어 있었지만 오른쪽 라인에는 조명이 큰게 설치가 되어있었습니다. 마치 한 공간에 두가지 느낌이 나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생성됩니다. 그래서 이 신비로운 느낌 때문에 마음이 차분해지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분위기좋은카페 자몽차

인테리어에 압도당한 저는 자몽차를 하나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이 자몽의 효능을 제가 정확히는 몰랐지만 마셔보니까 위에 있는 음식물들을 완전히 내려보내주는 듯한 기분이 났습니다. 분명 소화에 많이 도움이 되는 차라고 생각됩니다. 분위기좋은카페 답게 맛도 꽤 준수 했습니다.

분위기좋은카페 카페라뗴

여자친구는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예쁘게 하트까지 모양을 내주셔서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셨습니다. (내 여자친구 유혹하지 말아요) 이 가게 직원분들도 분위기 좋은 카페의 느낌을 살리는걸 좋아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라떼의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또한 너무 달지도 않고 적절한 크림맛이 섞여서 라떼의 장점을 잘 살려준 맛이었습니다.

분위기좋은카페 여기괜찮은카페

카페에서 차를 다마시고 나와서 카페 간판을 찍었습니다. 카페이름 대로 여기 괜찮은 카페가 맞습니다. 무언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는 카페였습니다. 이 신비로운 분위기 앞에서 웬지 모르게 겸손해지고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여자친구와 다시 또 오고 싶어지는 카페였습니다.

분위기좋은카페 추천이었습니다.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상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꼬치 (발산역)  (0) 2019.11.03
발산역 맛집(스시,이이고또)  (0) 2019.11.02
분위기 좋은 카페(송내역)  (0) 2019.10.30
송내역맛집 추천(가성비최강)  (0) 2019.10.30
청키면가 방문  (0) 2019.10.30
힐링카페 추천(쉼스토리)  (0) 2019.10.30